포스팅내용 구취제거지 잇퓸(잇품) : 잇퓸이란? 구취제거지 잇퓸(잇품) : 잇퓸 개봉기 구취제거지 잇퓸(잇품) : 잇퓸 사용후기(장단점) |
구취제거지 잇퓸(잇품) : 잇퓸이란?
요즘 마스크를 자꾸 쓰다보니 그전엔 몰랐던 자신의 입냄새가 다시 자신의 코로 들어오면서 세밀한 양치의 중요성과 입냄새의 현실파악이 되고 있는데요. 현실파악보단 뭔가 현타가오는거겠죠? 내입냄새가 이랬다고? 싶겠지요.
아마 남자의 경우는 커피냄새와 담배냄새가 썩어진 자신의 입냄새를 마스크로 다시 맡고나서 여러번 생각하셨을 겁니다. 아 정말 심각하구나 담배를 끊어야 되겠다라고 절대 생각하지 않고 아 입냄새 제거제를 사야겠다. 이렇게 다들 생각하실꺼에요. 오늘은 요즘 핫한 구취제거지 잇퓸(잇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해요.
저는 인터넷에서 구취제거제 잇퓸(잇품) 먹는 향슈 캡슐 구취 입냄새 제거제 구강철경제를 샀습니다. 타이틀 정말 깁니다. 쓰다보니 왜이런건가 현타가 오네요. 2개씩 세트로 2개를 구입했습니다. 2만원 정도 들어서 구매를 했구요.
요즘 인기가 많아서 다들 추천을 하시길래 한번 사봤습니다.
현재 구취제거제 잇퓸(잇품) 누적판매량이 1,170,000개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인스타 인플루언서들이 정말 광고를 많이 하고 있는데요. 그래선지 젊은 친구들이 많이들 사더라구요.
잇퓸은 총 4총이 있습니다. 잇퓸 그린, 잇퓸 옐로, 잇퓸 핑크, 잇퓸 코랄이 있습니다.
구취제거제 잇퓸(잇품)그린은 민트향입니다.
구취제거제 잇퓸(잇품) 코랄은 민트 장미향입니다.
구취제거제 잇퓸(잇품) 옐로는 민트 레몬향입니다.
구취제거제 잇퓸(잇품) 코랄은 민트 복숭하향입니다.
구취제거지 잇퓸(잇품) : 잇퓸 개봉기
구취제거제 잇퓸(잇품) 그린의 앞면이구요.
구취제거제 잇퓸(잇품) 그린의 뒷면이구요.
입구에는 유통기한이 기재되어있구요. 약 2년정도 입니다. 하지만 상온에 보관을 해야되겠지요?
일반 약처럼 생겼습니다.
하나를 꺼내서 먹어봤는데요. 연질 캡슐을 씹으면 톡하면서 터지는데 민트향이 터집니다. 이 향이 좀 독한 편입니다.
섭취법은 1~2 캡슐을 그대로 씹거나 물과 음료와 함께 먹으면 좋습니다.
연질캡슐이라서 씹으면 톡 하면서 터집니다.
구취제거제 잇퓸(잇품) 핑크 복숭아 향입니다.
뒷면도 그린과 동일하네요.
구취제거제 잇퓸(잇품) 핑크 역시 유통기한이 2년정도 이구요.
구취제거제 잇퓸(잇품) 핑크 본품 또한 그린과 동일합니다.
약 먹듯이 하나 빼서 먹으면 될 것 같아요.
작습니다. 작아서 좋은 것 같아요.
구취제거지 잇퓸(잇품) : 잇퓸 사용후기(장단점)
장점 1. 휴대가 간편하다. 2. 위까지 내려가서 올라오는 위에서 올라오는 속냄새를 잡아준다. |
잇품같은 경우는 사이즈가 작아서 여성의 핸드백이나 남자분들 주머니에 잘 들어갈 사이즈입니다. 그래도 어느정도 크기는 있습니다. 휴대가 간편해서 좋더라구요.
다른분들 리뷰보시면 술먹고 다음날 위에서 올라오는 술냄새를 잡아준다는 리뷰가 많았습니다.
제가 느낀바를 말하자면 좀 더러운 이야기일 수도 있는데요. 트름을 해도 복숭아 향이납니다.
마스크를 쓴체로 계속 생활을 하니까 실험이고 뭐고 할필요도 없이 그냥 리뷰가 됩니다. 효과는 매우 좋은 것 같습니다.
세상정말 좋아졌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단점 타블렛 1개씩 분리가 잘되거 가위질이 되어있음 좋겠다. |
요즘 껌드시는 분들 본적있으신가요? 저도 졸음운전 방지하려고 먹을 것 빼고는 없는데요. 껌이 점차 사라졌습니다. 아무래도 휴대가 불편하고 유통기한이 짧아서가 아닐까요? 잇퓸은 타블렛 형식으로 되어있는데요. 여기에 가위질이 되어있어서 더 초소형으로 휴대가 가능하게 쉽게 분리가 된다면 좋겠습니다. 이부분이 많이 아쉬웠습니다. 가위로 잘라야 한다는 점이 좀 아쉽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