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부자

[토소웅 제모크림 리뷰] 올리브영 제모크림, 제모크림 사용법, 제모크림 추천

by 취미부잣집딸 2021. 6. 3.
반응형

 오늘은 제모크림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여름이 다가오고 있어서 겨드랑이와 다리털이 걱정이 되기 시작했거든요. 면도칼이나 제모용 면도기로 해도 두꺼운 털들은 검은색 점처럼 남아있더라구요. 인터넷을 돌아다니다 보니 제모크림이란게 있어서 한번 사용해볼까하고 구입해 보았습니다.


포스팅 내용
제모크림 추천 1 : 토소웅 제모크림 ? 
제모크림 추천 2 : 토소웅 제모크림 사용법
제모크림 추천 3 : 토소웅 제모크림 효과

 

제모크림 추천 1 : 토소웅 제모크림 ? 


 

오늘 택배를 받았는데요. 토소웅에서 나온 인샤워 프레쉬 헤어 리무버 크림입니다. 이름이 정말 길죠? 

이지앤 패스트라고 써져있구요. 10분 단순 제거 크림이라고 기입되어있네요. 호호바씨 오일로 만들어져서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옆모습이구요.

제모크림 성분이 보입니다. 기능성화장품이라고 기입되어있네요. 털제거 효과가 있긴 있나봅니다.

 

토소웅 제모크림을 언박싱 해보았습니다.

크림튜브는 약간 치약같다는 생각이 들정보로 철로 만들어 진것듯한 딱딱함과 잘 구부러짐이 느껴졌습니다.

박스와 동일한 내용이 적혀있습니다.

털제거 부위에 완전히 털이 가리도록 도포하여 5~10분간 그대로 두었다가 손가락으로 말아올렸을 시 털이 제거되면 그때 씻어낸다고 써있습니다. 거친털 제거를 위해서는 한번이상(수일간격)으로 사용해야한다고 기재되어있네요.

뚜껑을 열면 이런 모습입니다.

한번 크림을 짜봤는데요. 정말 치약같다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튜브가 치약같았고 제형도 약간 치약 같았습니다.

 

 

제모크림 추천 2 : 토소웅 제모크림 사용법


화장실에서 털이 많은 다리를 사진을 전 후 비교하기 위해서 찍었습니다. 

일단 쭈욱짜서 발라줍니다. 한쪽 다리를 생각했을때 이정도면 1통에 2번정도 사용할 수 있는 양인 듯 합니다.

막 짰을때 레몬향이 퍼지는데요. 이 향들 사이에 뭔가 달걀 썩은내도 납니다.

제생각엔 단백질을 녹이는 성분이 있기 때문인듯 합니다. 

저는 이정도 짜고 다 문지른 후에 부족한 것 같아서 더 발랐습니다.

털이 덮힐 정도로 도포해주고 5~10분을 기다립니다. 유투버분을 보니까 7분정도 하시더라구요. 상처가 난 부위는 피해서 해주세요. 저는 상처부위는 나중에 씻어내도 좀 따갑드라구요.

10분 경과 후입니다. 보이시나요? 털이 꼬불꼬불해졌죠? 녹았다는 증거입니다. 

 

휴지로 한번 닦아보았습니다. 오래방치하면 약간 때같이 굳어서 털들이 떨어집니다. 털들이 약간 말미잘 처럼 흐물흐물해져서 닦아 집니다. 정말 고속도로처럼 깔끔하게 털이 제거됩니다. 이거보고 정말 세상이 좋아졌구나 생각했습니다. 

다 제거한 다리입니다. 사실 다른 편 다리인데요. 사진을 한쪽만 찍었네요. 두꺼운 털들은 아무래도 까만점들이 남았습니다. 면도칼보다 더 깔끔하게 제모가 됩니다. 하지만 까만점들이 보입니다. 이런것들은 수일간의 간격을 두고한번이상 사용해서 없애라고 토소웅 제모크림 뒷편에 게시해 알려주고 있습니다. 

전 겨드랑이 털 때문에 샀는데요. 겨드랑이 털도 깔끔하게 제모됩니다. 저는 일주일 후에 한번더 사용할 생각입니다.

위에 적어논대로 오래 방치하면 상처난 부분이 아픕니다. 그리고 씻어낼때 호호바씨 오일을 사용해서 만든 것이기 때문에 발부위는 맨발로 샤워기로 씻을때 많이 미끄러워서 조심해야 합니다. 면도기로 했을때는 까만적이 남아있는데요. 제모크림을 사용하니 면도기 보다는 효과가 좋은 듯 합니다. 

한번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